뮤지카 지금이 주울 타이밍이네요 > 정보공유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정보공유

뮤지카 지금이 주울 타이밍이네요
코인박스
작성일: 18-12-05 18:24 | 조회: 294회 | 댓글: 1건

뮤지카 지금이 주울 타이밍이네요

얘네 지금 43원에서 갑자기 50원갔다가 왔다갔다하고있는데

한 45원정도에 걸어놓고 거래체결되면 좋은딜이라고 생각합니다

원화상장 이야기는 정말 꾸준히 드렸었고

한 200원까지도 바라본다고 말씀드렸죠

뭐 굳이 200원까지 안가더라도

적어도 150까지는 갈거같네요

오늘 코인빗 상장한 넥소도 800원에서 2000원갔는데

뮤지카는 메이저갈거니까...ㅎㅎ...

전 200원 보고있습니다

사실 300원가줬으면 좋겠다...

뮤지카 홀더들 지금 기죽지말고 잘버팁시다 화이팅!

  • 텔레그램 보내기
  • 밴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블로그 보내기

박용호님의 댓글

박용호 작성일

어디 한번 주워 볼까요...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2467 의외로 잘 주는 유부녀 많습니다 N modarodas 09:31 4 0
2466 몸매도 개쩌는데 찌걱찌걱 물도 많네ㅋㅋㅋ N 여기개쩌네 09:03 5 0
2465 의외로 잘 주는 유부녀 많습니다 N modarodas 07:28 14 0
2464 화웨이 스마트폰 ,비트코인 전자지갑 앱 배포시작 N panda 06:41 17 0
2463 세계 금 협회 “블록체인, 매우 유용하다” N panda 06:38 20 0
2462 마크 주커버그, 데이터 블록체인 승인 고려 중 N panda 06:35 17 0
2461 신작)부모님 없다고 여동생 신나게 박아대는 ㄷㄷㄷ N 여기개쩌네 05:52 22 0
2460 꿀팁.내가 써본 꽁'떡하기 좋은 채팅순위 N rkdxoh 02:59 33 0
2459 이거, 검'열 뜸할 때 봐라. 여*캠 지린다. N modarodas 02:47 34 0
2458 거래소 에.어.드.랍으로 용돈 벌어가세요!! 추천 리스트 N 치킨거래소 02:33 34 0
2457 몸매도 개쩌는데 찌걱찌걱 물도 많네ㅋㅋㅋ N 여기개쩌네 02:27 37 0
2456 19금 성인정보 3개 후기 ㅎㅎ N 권준이건 02:23 35 0
2455 이거, 검'열 뜸할 때 봐라. 여*캠 지린다. N modarodas 01:08 41 0
2454 (최신) 말잘듣는 몸매 쩌는 여친 레전드편 N 여기개쩌네 01:04 42 0
2453 19금 성인정보 3개 후기 ㅎㅎ N 권준이건 00:58 42 0
게시물 검색


Copyright © 호재박스. All rights reserved.
상호명 : 호재박스 / 대표 : 김병준 / 등록번호 : 164-45-00396
Email : hozaebox@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