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많이 기대 안했거든요ㅎㅎ > 자유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자유 게시판

솔직히 많이 기대 안했거든요ㅎㅎ
하늘정원
작성일: 18-11-29 09:44 | 조회: 216회 | 댓글: 5건

왜냐면 요즘 계속 조금 오르다가

밑으로 쭉 파고 오르다 밑으로 더 파고 그래서

혹시나 어제도 그럴까봐서 기대 안했는데

다행히 제 예상이빗나갓네요ㅋㅋ

  • 텔레그램 보내기
  • 밴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블로그 보내기

yeslight님의 댓글

yeslight 작성일

어쩌면 제대로 예상하신듯요..ㅜㅜ

강냄미님의 댓글

강냄미 작성일

힘드네요..

시간플레이님의 댓글

시간플레이 작성일

장기적으로 지켜보신다고 생각하면
굉장히 마음이 편안합니다ㅎㅎ

박용호님의 댓글

박용호 작성일

로그인 하셔야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하늘정원님의 댓글의 댓글

하늘정원 작성일

로그인 하셔야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142383 하 요즘 거래소 N 언제돈따냐 13:26 2 0
142382 3탄 - WPLUS의 토큰 이코노미와 파트너 & 제휴사 N 가즈아가즈아 12:25 2 0
142381 HITFINEX 역대급 25000원 무료에어드럽 진짜 최고의 선물 N 12:17 2 0
142380 대박 다꾸서버 ㄱㄱㄱ N 안형춘 11:47 2 0
142379 30살 유부녀 정x희 공.떡 후기~ N 보고싶다은지 11:27 5 0
142378 우리계열 안전공원 쿠폰3만지급☞ Y M H 1 6 9.C O M 코인주소 N 꿀꿀에이전시팀 11:18 2 0
142377 더킹【 Y M K 5 6 .C O M 】#신규3만지급 카톡 ymh 169#우리계열 N 꿀꿀에이전시팀 11:17 2 0
142376 파운더가 직접 투자한 아몬드~ 6/18 디고 with 새우 온라인 밋업 N Diget2412 11:13 3 0
142375 꿩먹고 알먹기 ~~~당일지급$$$ 나름 괜찮은 일자리 N 다별 10:46 6 0
142374 AmodD 디고 온라인밋업 참여하세요 N 솔이파파 09:50 8 0
142373 27살 간호사 김희x 공.떡 대박 후기~ N 보고싶다은지 09:49 8 0
142372 19금 성인정보 3개 후기 ㅎㅎ N 저은이 08:49 9 0
142371 35살 아줌만데 혹시 먹어주실분~ N 보고싶다은지 08:16 9 0
142370 중학교 선생 28살 박유x 꽁.떡 후기~ N 보고싶다은지 05:18 9 0
142369 많이 재밌는 구버젼바람 다꾸 N 송지효다꾸 05:17 10 0
게시물 검색


Copyright © 호재박스. All rights reserved.
상호명 : 호재박스 / 대표 : 김병준 / 등록번호 : 164-45-00396
Email : hozaebox@gmail.com